본문 바로가기
기독교 자료/찬송가, PPT, 절기 자료

나는 믿네(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) - 찬양 악보 및 가사 ppt

by Nining 2024. 3. 9.
반응형

요즘 엄청 빠져있는 <나는 믿네> 찬양입니다. 요즘 교회에서 <욥기> 말씀을 설교로 듣고 있는데, 욥의 인생과 하나님의 계획, 나의 인생과 하나님의 계획, 섭리 등을 같이 살펴보고 있습니다. 이 찬양과 욥의 삶과 고백이 닮아 있는 것 같아요. 우리의 인생도 여러 고난과 고통, 무지 막지 한 시련과 힘듦에 있으시거나 앞으로 있을 텐데...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과정도 하나님께서 아름답게 하시는 프로젝트 속에 있는 것을 믿으며 오늘도 사시길 축복합니다!!!

<나는 믿네> 악보
<나는 믿네> 가사 - 메모장
<나는 믿네> 악보 및 가사 ppt 버전

위의 3가지를 첨부하니 필요하신 분들 사용해주세요! 축복합니다!!

나는 믿네.png
0.15MB
나는 믿네 가사.txt
0.00MB
새찬양(나는 믿네).pptx
1.35MB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