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기독교 자료/찬송가, PPT, 절기 자료

찬송가298. 속죄하신 구세주를. 가사만 오타 없이

by Nining 2021. 5. 2.
반응형

찬송가 298.

가사 오타 없이 하나 하나 확인 했습니다. 믿고 쓰세요~

찬송가298. 속죄하신 구세주를

1절
속죄하신 구세주를 내가 찬송하리라
내게 자유 주시려고 주가 고난 당했네

<후렴>
크신 사랑 찬양하리 나의 죄 사하려고
십자가에 죽임당한 나의 주 찬양하리

2절
내가 구원 받은 증거 기뻐 전파하리라
내 죄 모두 담당하신 주의 사랑 크셔라

<후렴>
크신 사랑 찬양하리 나의 죄 사하려고
십자가에 죽임당한 나의 주 찬양하리

3절
승리하신 구세주를 내가 찬송하리라
죄와 죽음 지옥 권세 주가 모두 이겼네

<후렴>
크신 사랑 찬양하리 나의 죄 사하려고
십자가에 죽임당한 나의 주 찬양하리

 
4절
고마우신 구세주를 내가 찬송하리라
죽음에서 생명으로 나를 인도하셨네

<후렴>
크신 사랑 찬양하리 나의 죄 사하려고
십자가에 죽임당한 나의 주 찬양하리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