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쑥떡 미디어

이 드라마, <여신강림> 보다는 <남신강림> 아닌가요?

by Nining 2021. 1. 31.
반응형

 

 

여러분 요즘 어떤 드라마 보세요? 저는 진짜 요즘에 드라마 안 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그래도 눈에 밟히는 드라마가 바로 <여신강림>입니다. 저는 웹툰을 본적이 없어서 드라마 촬영하는 걸로 처음 여신강림을 접했는데 세상에나~~ 그림과 등장 배우분들 싱크로율 왜 이렇게 완벽한가요. 그리고 반짝이는 배우분들이 많다 보니 자꾸 눈이 가네요. 그래서 사심 넣어 드라마<여신강림> 글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.

남신강림 : 차은우

 

 

화사합니다. 정말 ♥ 차은우 배우님. 저는 차은우 배우님이 주인공한 드라마 3편을 다 본셈이죠. 하하하하하. 화사한 사람이 나오는데 눈이 안 갈래야 안 갈수가 없어요. 드라마 이력으로 한번 같이 살펴볼까요? 웹드라마나, 조연으로도 연기 참여를 하신 적이 있네요.

웹 드라마는 <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> 였는데 이건 못 봤네요. 지금도 짧게 볼 수 있나봐요. 차 배우님의 풋풋한 연기를 볼 수 있겠는데요.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서 보셔요. 저도 자기 전에 한 번 가볍게 봐야겠네요. 

https://search.naver.com/search.naver?where=m&sm=mtb_etc&mra=bjkw&pkid=57&os=5918665&query=%EB%A7%88%EC%9D%B4%EB%A1%9C%EB%A7%A8%ED%8B%B1%EC%8D%B8%EB%A0%88%EC%8B%9C%ED%94%BC

 

마이로맨틱썸레시피 : 네이버 통합검색

'마이로맨틱썸레시피'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.

search.naver.com

 

 

다음 조연 드라마는 <최고의 한방>이 있었네요. 한류스타 역할이면서 천재 아이돌이었는데 허당기 있는 모습의 역할이었다고해요. 짤을 잠깐 봤었는데...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었어요. 왜냐면 좀 풋풋한 모습 말고 섹시한 모습도 있더라고요.ㅎㅎㅎㅎㅎ 궁금하시죠? ㅎㅎㅎㅎ

 

 

대.... 박이죠? 저 완전 깜짝 놀랐잖아요. 이런 모습 처음 봐서. 되게 풋풋한 연기만 한다 생각했는데 제가 이 드라마를 놓쳤네요. 뭐랄까 아스트로 내에서의 여러 짤들도 있고, 가요무대 짤도 있고, 일상 짤도 있고 하지만 뭐랄까 역할에 들어가 있는 차 배우의 짤은 소중하게 느껴지고 살짝 다른 느낌도 나면서 왜 더 예쁘게 보이는 걸까요. 하하하하하.

2018년 JTBC 드라마 <내 아이디는 강남미인> 도경석으로 주연을 맡죠.

 

 

드라마가 되게 재미있는 건 아니었는데 (솔직하게 ㅎㅎㅎㅎㅎ 약간 좀 <치즈인더트랩>느낌이 좀 있었달까? 지극히 제 생각!!!!) 그냥 뭐랄까 청춘물의 한 드라마였다 했어요. 그 가운데 도경석을 차 배우님이 해줘서 넋 놓고 봤져 뭐. 말을 많이 안해도 괜찮은 느낌이랄까. 차도남 느낌이 물씬 나면서 그냥 배역에는 찰떡이었던 것 같아요. 당시 강미래 역할을 했던 임수향 배우님도 대학생을 어색하지 않게 잘 표현해줘서 부담스럽지 않게 봤던 것 같아요. 귀여웠어요 둘이 ㅎㅎㅎ

 

 

보다 보면 잘컸다. 나도 이런 아들 하나 있으면 좋겠다. 라는 마음이 생기는 짤이네요 ㅎㅎㅎㅎ 훈훈합니다 정말.

2019년 MBC <신입사관 구해령>에서 주연인 이림역을 맡죠. 

 

 

이 드라마는 내용이 꽤 재미있었어요. 사실 이림(남주)에 초점이 맞춰져 있기 보다는 제목에서 보시다 싶이 구해령 이야기가 중심이어서 확실히 재미있었어요. 그리고 신세경 배우님은 늘 연기를 잘 하잖아요. 같이 연기하면서 많이 배우는 시간이 되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.   

 

 

이때 여기 나오신 조연 분들이 연기를 정말 잘 하셔서 감칠맛 나는 드라마가 되었었지요. 허삼보 역에 성지루 배우님과 설금 역에 양조아 배우님이 굉장히 연기를 잘 하셨어요. 진짜 그 시대에 있을 법한 사람으로 캐릭터들을 살아있게 잘 표현하셨죠. 그래서 이 두분 나오는 장면들은 대체적으로 다 재미있었어요. 지금도 저 위의 짤 보니까 웃음 나네요 ㅎㅎㅎ

 

 

현대판으로 다시 만나도 좋을 두 배우입니다. 화도보 같이 찍었었네요. 너무 예쁜거 아닙니까 둘다. 둘다 진짜 화사하고 잘 어울리네요. 로미오와 줄리엣 컨셉 같은 대본 있으면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아요. 아니면 이번엔 신세경 배우님의 후배 같은 역할?로도 작가님들 힘써서 글써서 이 두분 다시 섭외 좀 해주세요~~

 

 

그리고 마침내 <여신강림>에 도착했습니다. 2020년 tvN드라마죠. 이수호 역으로 열심히 연기를 하고 있는 차은우 배우님입니다. 웹툰을 그림 다 떠나서 일단 이수호 = 차은우다 이렇게 봐도 될 정도 인 것 같아요. 웹툰 그림보다 잘 생긴 배우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. 다소 옷 입는 스타일이 아쉽다라고 말하는 경우들도 있는데 우리가 다 알다 싶이 "패션의 완성은 얼. 굴" 이기 때문에 저는 뭐 그닥 걸리지 않더라고요. 그냥 고딩처럼 입었구나. 학생처럼 보이게 하려고 하는 구나. 이정도 생각 들었던 것 같아요. 드라마를 보면 볼 수록 여러분도 그런 생각 들지 않으세요? ㅎㅎㅎㅎㅎ

 

 

시청자들이 수호를 좋아하는 이유는 얼굴도 얼굴이지만 ㅎㅎㅎㅎㅎ 순수함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. 요즘 보기 드문 순수파잖아요. 그러면서 참 투박하죠. 거기다 고딩이면서 제 할일 잘하고 ~~~ 교감쌤이 이뻐하는 이유가 있어요ㅎㅎㅎㅎㅎㅎ. 운동도 잘하지 아빠가 난리의 중심이 되었지만 집도 넉넉하지. 뭐 빠질게 없네요. 역시 남주 답죠? ㅎㅎㅎㅎ 거기에 빼 놓을 수 없는 측은지심을 갖게 하는 요소들도 갖추고 있다보니 캐릭터에 마음이 가게 금 잘 만들어졌어요. 그리고 하필이면 또 그 역할을 차은우 배우님이 맡아서 즐겁게 보게 만들었죠~~~ 다 같은 마음 아닌가요? ㅎㅎㅎ

남신강림 : 황인엽

그리고 그에 맞서는 분. 우리는 그를 서브라고 부르고 있는데 서브가 중요하죠~~~ 남주와 서브 중에서 갈팡 질팡하는 묘미가 드라마를 보는 최대의 묘미잖아요~~ 그 중대한 임무를 맡고 있는 배우는 황인엽 배우님입니다. 솔직하게 이분 몰랐어요. 제가 그래도 <조선로코-녹두전>도 가끔 봤는데 몰라봤네요.

 

 

황 배우님도 웹드라마로 시작하셨어요. <WHY: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> 본적이 없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에는 진짜 웹드라마가 많이 나와서 다양하게 골라볼 수가 있는데 정말 처음 듣는 드라마예요. (늙어서 웹드라마 잘 챙겨보거나 하지 않아서 그런거 같아요 ;;_;; 너무 다양하다 보니.... 그리고 대체적으로 어린 연령 타겟 웹드가 많아서 안 보게 되더라고요~~~)

 

 

근데 이 웹드라마는 제목 자체가 사람들이 재미있어하고 궁금해 할만한 소재라 인기가 많았을 웹드라마 였을 것 네요. 황 배우님은 그 다음 작품도 웹드라마를 출연하셨어요. <프레쉬맨 : 아싸들의 인싸 도전기> ㅎㅎㅎㅎ 제목이 재미있죠? ㅎㅎㅎ 생각해 보면 요즘에는 웹드라마 하나만 잘 찍어도 시즌제가 되는 경우도 있어서 좋은 작품만 잘 만나면 좋을 것 같긴해요.

 

 

다음은 조연으로 등장하신 KBS2 <조선로코-녹두전>이다. 호위무사셔서 못 알아 본 것 같아요. 밑에 사진 보세요. 어디가 서준이예요~~~ 아니죠? 아니예요.... 아닌거 같아요 ㅠㅠ

 

 

음... 그럴 수 밖에 없는게... 내가 알고 있는 '한서준'.....이 없다. ㅎㅎㅎㅎㅎㅎㅎ 서준아 어디있니 ㅠㅠ 분장이 쎄고 훨씬 더 말라 보이셔서 전혀 알아볼 수 없겠어요 ㅠㅠ 물론 눈빛은 맞는 것 같은데.. ㅎㅎㅎ

다음은 조연으로 출연하신 JTBC<18어게인> 드라마. 이 드라마는 제가 아예 안 봤네요. 사진을 보니까 여기서 부터는 우리가 아는 한서준이 조금 있어요!ㅎㅎㅎㅎㅎ

 

 

아니 어떻게 이게 30세의 모습이냐 말이다. 정말 초 핵 동안이다. 피부 너무 고아. 그리고 보니까 황 배우님은 뒷머리 살짝 기르는 스타일링이 굉장히 잘 어울리신 것 같아요. 화려하면 화려할 수록 얼굴이 살아난다고 생각해요. 여신강림에서도 그래서 더 돋보이는 매력이 발산되는 것 같아서 참 좋아요.

그리고 드디어 2020년 tvN의 <여신강림>드라마에서 주연을 맡게 되셨죠~~ 축하합니다~~~ 이 드라마 작가님, PD님이 진짜 황 배우님 잘 뽑으셨다고 생각합니다. 한서준은 황인엽 배우님 말고 다른 배우가 할 수 없을 역할이라고 생각해요. 그만큼 찰떡이고 잘 어울려요. 스타일링 하시는 스타일리스트랑 협찬해주시는 브랜드 분들 너무 일 잘하신다고 칭찬 여기서 해드립니다!!! 황배우님이 한서준인게 진짜 잘 어울리고 예쁘고 좋고 난리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우리 같은 맘이죠? ㅎㅎㅎ

 

 

정말 매력이 많은 배우라고 생각합니다. 처음에는 이준기 배우님 생각도 났는데 뭐랄까 좀더 밝은 느낌이 얹어져 있는 것 같아요. 그래서 이런 청춘물에 캐스팅 된 거겠지요. 서브병 앓게 하는 일등 공신입니다. 나중에 서브 말고도 좋은 남주 역할 하신다면 드라마 꼭 시청할 의향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. 오토바이 타는 짤이랑 엄마가 밥 먹여주는거 먹는 짤도 담고 싶었는데 짤 생성이 적은가봐요~~ 여러분 짤 생성 많이해주세요 ^^

여주인 임주경 역할을 하는 문가영 배우님도 정말 좋아해요. <위대한 유혹자> 때 정말이지 앞으로 어떻게 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연기를 잘 봤고, <그 남자의 기억법>드라마에서 이정훈 역할 하신 김동욱 배우님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진짜 재미있게 잘 봤었죠. 한번 글 따로 써서 올리고 싶군요. 

어쨋든 오늘의 글은 제목에 걸맞게 여신강림이 아닌 <남신강림>편으로 준비해 봤어요. 아직 눈호강 못 하신 분 계시면 이 드라마 추천합니다. 단, 약간의 오글거림?은 있어요. 아무래도 고등학생 청춘물이니까요. ㅎㅎㅎ 그럼 또 재미난 드라마 있으면 글 가지고 올께요 안녕~~~^^

 

 급 추 가)

소원권으로 주경이 좋아하는 떡볶이 먹으러 가고, 남친 있는 사람 좋아한다니까 설마~~~~ 수아라고 말 나오니까 서준이 표정보세요 😂😂😂 놀랬다 아 정말 이런 표정 살아 있어요 😭😭😭❤️


그리고 ⭐️예고⭐️ 이거 뭐예요 😭😭😭😭❤️
이 둘 왜케 잘 어울려요.... 진짜 황배우 다음 작품 예약 되어 있는 거 맞죠? 로코로 캐스팅 된거 맞죠? 학원물로 하나 더 해줘요 😂😂😂 바로 성인물 지독한 사랑 이런거 넘어가지 말고 액션 말고 이런거 달달하고 아주 달달한거 하나 해줘요 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
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써 저 서준파인거 들킨건가요 🤭🤭🤭🤭🤭😇

주경이가 수호랑 잘 어울려요. 두 사람도 이쁜데, 왜 자꾸 서준이가 끌리는 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서준이가 옆에서 꾸준히 챙겨주고 맞춰주고 귀염 떨어주고 지켜주고 하다 보니까 이 시청자의 마음이 서준파로 쏠리네요 🥺😎💖 서브 남주 중에 여동생 한테 잘 하면서 엄마한테도 잘 하고 친구와의 우정 각별히 여기고 불의 못 참고 여주한테 잘 하고... 그런 사람 없지 않지 않았나요? ㅎㅎㅎㅎ (기억이 없네 ㅋㅋㅋ) 원래 부모님과 가족들한테 잘 하는 사람은 인성이 좋잖아요💖 그러다 보니 서준이가 주경이한테도 잘해주구 🤭🤭🤭 그러다 보니 내 마음엔 서준이가 안착하고 🙌🏻🙌🏻🙌🏻🙌🏻🙌🏻 우리.... 같은 마음 맞죠? ㅎㅎㅎㅎㅎㅎ

📌덧, 이 글을 많이 읽어 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<수호파> (수호 ♡ 주경) 와 <서준파> (서준 ♡ 주경)를 위한 짤 모음 글도 올렸어요. 보고 가세요 😉😉😉😉😉♥️

수호파 클릭! https://nining-e.tistory.com/18

 

당신이 '수호파'라면 봐야할 짤을 담았습니다. <여신강림>

여신강림으로 저의 공간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헌정하는 마음으로 짤들 모아 담았습니다. 당신이 수호파 이시라면 이 짤들이 마음에 드시기를 바라며. 그만 말하고 짤들 올릴게요 ♥

nining-e.tistory.com

서준파 클릭! nining-e.tistory.com/19

 

당신이 '서준파'라면 봐야할 짤을 담았습니다. <여신강림>

여신강림으로 저의 공간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헌정하는 마음으로 짤들 모아 담았습니다. 당신이 '서준파' 이시라면 이 짤들이 마음에 드시기를 바라며. 그만 말하고 짤들 올릴게요 ♥

nining-e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